배달알바하는 반백수 입니다.
한겨울에 배달하면 춥지않느냐 라는 질문이 많은데 -15도를 찍는날도 정말 따뜻하게 배달하는 방법 (다이소 바리끌라바, 패딩 등) 중 가장 만족이 컸던 우주복(스즈끼복, 작업복)으로 불리는 일체형 옷이다.
배달하다보면 비슷한 의류를 입은 아조시들이 보이는데 대부분 밀리터리나 디자인 구린 우주복만 입으시는데 내가 산건 쪽팔리지 않는 정말 디자인도 이쁜옷이다.
경신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KSK-174 라는 스즈끼복.
올블랙이기 때문에 쪽팔리지도 않고 이쁘다 ㅋㅋ.. 일단 기모바지에 반팔티입고 우주복 저거만 입었을때는 영하 5도 까지는 문제없었고 더 추워질때는 위에 패딩 하나만 걸치면 영하 15도까지 내려갔던 날에도 춥지않게 배달을 했다.
배달도 처음이라 우주복도 처음이였는데 모자는 솔직히 걸리적 거려서 뜯었다 ㅋㅋ 헬멧도 쓰고 모자도 쓰면 답답해 미쳐부러..
안감은 기모에 겉감은 패딩재질인데 상의는 패딩재질옷을 입어봐서 익숙했지만 일체형으로 하체 까지 패딩으로 만들어진 옷은 처음 입었는데 정말 만족 그자체 였다.. 군복무 시절 아무리 껴입어도 하체가 시려운건 커버를 못쳤는데 와... 진짜 일상복도 패딩 재질로 이쁜 바지 나오면 무조건 사고싶다고 생각할 정도로 만족감이 높았다.
사진을 개판으로 찍기는 했는데 ㅋㅋㅋ... 38000원이라는 가격이 안믿겨질 정도로 마감이 훌륭하다.
안주머니도 있고 바깥 주머니도 있어서 보조배터리 넣기도 좋고 원가 마진이 남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
허리 사이즈를 조절할수 있는 끈도 있고 빵댕이부분에 분리 지퍼도 있어서 급할때 응아..도 할수있다.
한줄요약 : 가성비 최고, 개따뜻함